토본 공식보증업체

10월 15-16일 월드컵 예선전 14경기

작성자 정보

  • 스포츠분석픽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10월 15-16일 월드컵 예선전 14경기


10월 15-16일 월드컵 예선전 14경기


일본 (FIFA 랭킹 16위/ 최근 5전: 승승승승승)

일본은 3-4-2-1 포메이션을 선호하며, 날카로운 속공과 지공 전개를 핵심으로 한다. 최근 사우디아라비아와의 월드컵 예선에서 2-0 승리를 거두며 좋은 흐름을 이어갔다. 미나미노(AMC)와 카마다(AMC)가 공격의 중심이 되며, 도안(RM)과 미토마(LM)의 드리블 능력이 돋보인다. 수비진에서는 이타쿠라(DC)와 타니구치(DC)가 견고한 모습으로 호주의 공격을 잘 막을 것으로 예상된다.


- 결장 이슈: 없음



호주 (FIFA 랭킹 25위 / 최근 5전: 승승패무승)

호주는 5-3-2 포메이션을 사용하며, 굿윈(LW)의 개인 능력을 통한 속공을 추구한다. 최근 중국전에서 3-1로 승리했지만, 상대에게 선제 실점을 허용하는 등 불안한 수비를 드러냈다. 어바인(CM)과 오닐(CM)의 중원에서의 고전이 우려되며, 일본의 압박에 대처하기 어려울 수 있다. 수비진의 밀러(DC)와 수타(DC)는 나름 안정적이지만, 일본의 빠른 공격에 대해 얼마나 효과적으로 대응할지가 관건이다.


- 결장 이슈: 시르카티(DF / ★★★), 멧칼프(MF / ★★★★)



결과 예측

일본 승 / 언더(2.5 기준)를 추천한다. 일본이 경기를 주도할 가능성이 높고, 호주의 밀집 수비를 충분히 공략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호주의 수비 퀄리티가 나쁘지 않아 대량 득점은 어려워 보인다. 일본의 승리가 예상된다.



베팅 요약 및 추천

승무패 : 일본 승

핸디캡 (-1.0) : 일본 승

언더오버(2.5) : 언더


10월 15-16일 월드컵 예선전 14경기


대한민국 (FIFA 랭킹 23위/ 최근 5전: 승승무승승)

대한민국은 4-2-3-1 포메이션을 선호하며, 이강인(RW)과 이재성(AMC)을 중심으로 지공 전개를 강화한다. 최근 요르단과의 월드컵 예선에서 2-0으로 승리하며 안정적인 공격력을 보여줬다. 손흥민(FW)과 황희찬(FW)의 결장이 아쉽지만, 배준호(LW)가 출전할 가능성이 크다. 주민규(FW)의 연계와 함께 득점을 기대할 수 있다. 수비진에서는 조유민(DC)과 김민재(DC)의 조합이 견고하며, 박용우(DM)가 수비를 보좌하고 있어 이라크의 공격을 잘 막아낼 것으로 보인다.


- 결장 이슈: 손흥민(FW / ★★★★★), 황희찬(FW / ★★★★), 엄지성(FW / ★★★)



이라크 (FIFA 랭킹 55위 / 최근 5전: 승승승무승)

이라크는 4-4-2 포메이션을 사용하며 후세인(FW)의 제공권에 의존하는 단순한 공격 전개를 구사한다. 팔레스타인과의 월드컵 예선에서 1-0으로 신승했지만, 공격 전개가 원활하지 않았다. 아민(LW)과 바예쉬(RW)의 드리블 능력이 떨어져 대한민국의 수비를 효과적으로 공략하기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타흐센(DC)과 유네스(DC)의 수비라인은 견고하지만, 세밀함 부족이 문제다. 알-아마리(DM)의 수비 가담은 긍정적이나, 전체적인 공격력은 떨어진다.


- 결장 이슈: 시르카티(DF / ★★★), 멧칼프(MF / ★★★★)



결과 예측

대한민국 승 / 언더(2.5 기준)를 추천한다. 대한민국이 홈에서 경기를 주도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들의 공격 전개는 날카롭지만 이라크의 수비 조직력을 쉽게 뚫기는 어려울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한민국이 신승을 거둘 가능성이 높다.



베팅 요약 및 추천

승무패 : 대한민국 승

핸디캡 (-1.0) : 무승부

핸디캡 (-2.0) : 이라크 승

핸디캡 (-3.5) : 이라크 승

언더오버(2.5) : 언더


10월 15-16일 월드컵 예선전 14경기


중국 (FIFA 랭킹 91위/ 최근 5전: 무패패패패)

중국은 4-4-2 포메이션을 사용하며, 콘세이상(FW)과 장 유닝(FW)의 침투를 활용한 단순한 공격 전개를 선호한다. 최근 호주와의 월드컵 예선에서 1-3으로 패했으며, 선제 득점 후 압도당하며 역전패를 당했다. 지에(RW)와 웨이 시하오(LW)의 개인 능력에 의존하는 경향이 있어 인도네시아의 밀집 수비를 공략하기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수비진에서는 헤타오(DC)와 지앙(DC)의 호흡이 좋지 않아, 인도네시아의 속공에 고전할 가능성이 크다.


- 결장 이슈: 없음



인도네시아 (FIFA 랭킹 129위 / 최근 5전: 패승무무무)

인도네시아는 3-4-3 포메이션을 활용하여 오라트만고엔(AMC)과 하예(AMC)를 중심으로 속공을 노린다. 바레인과의 월드컵 예선에서 2-2로 비겼으며, 후반 막판 실점을 허용하며 승점 1점을 획득했다. 스트라위크(FW)의 침투 능력이 좋지만, 2선 자원들의 역량이 부족해 대량 득점은 어려울 것으로 예상된다. 힐거스(DC)와 아마트(DC)의 수비는 여전히 조율이 필요하나, 중국의 공격 전개를 충분히 막아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 결장 이슈: 파에스(GK / ★★★★)



결과 예측

인도네시아 승 / 언더(2.5 기준)를 추천한다. 중국이 경기를 주도하려 할 것이나, 공격 전개가 단순해 인도네시아의 수비를 쉽게 뚫기 어려울 것이다. 반면 인도네시아의 역습도 아쉬운 점이 있어 대량 득점은 힘들 것으로 보인다.



베팅 요약 및 추천

승무패 : 인도네시아 승

핸디캡 (+1.0) : 무승부

언더오버(2.5) : 언더


10월 15-16일 월드컵 예선전 14경기


키르기스스탄 (FIFA 랭킹 106위/ 최근 5전: 무무패패패)

키르기스스탄은 3-5-2 포메이션을 선호하며, 우우루(FW)와 코조(FW)의 침투를 활용한 단순한 롱 볼 전개를 구사한다. 최근 카타르와의 월드컵 예선에서 1-3으로 패배하며, 경기 내내 압도당하는 모습을 보였다. 같은 소속팀 소속인 우우루와 코조의 호흡은 좋지만, 공격 전개는 여전히 단순하고 답답한 모습이다. 수비 라인에서는 자리페코프(DC), 코주바에프(DC), 키친(DC)가 엉성한 조직력을 보이며, 북한의 공격을 효과적으로 막아내기 힘들 것이다.


- 결장 이슈: 없음



북한 (FIFA 랭킹 111위 / 최근 5전: 승승패무무)

북한은 4-4-2 포메이션을 활용하며, 한광성(FW)과 리일송(LM)을 중심으로 한 속공 전개를 선호한다. 아랍에미리트와의 월드컵 예선에서 1-1로 비기며, 위협적인 역습을 통해 승점을 획득했다. 득점 루트가 확실하지만, 한광성과 리일송 외에는 공격 자원이 부족하여 대량 득점은 기대하기 어렵다. 수비 라인에서는 장국철(DC)의 복귀로 안정감이 더해지며, 키르기스스탄의 단순한 공격 전개를 충분히 저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 결장 이슈: 없음



결과 예측

무승부 / 언더(2.5 기준)를 추천한다. 두 팀 모두 단순한 공격 전개를 보이며, 수비 밸런스를 중시하는 경향이 있다. 난타전 양상으로 번질 가능성은 낮아, 90분간 지루한 공방전이 예상된다. 결국 양 팀 모두 승점 1점에 그칠 것으로 보인다.



베팅 요약 및 추천

승무패 : 무승부

핸디캡 (+1.0) : 키르기스스탄 승

언더오버(2.5) : 언더


10월 15-16일 월드컵 예선전 14경기


우즈베키스탄 (FIFA 랭킹 60위/ 최근 5전: 승무승승무)

우즈베키스탄은 3-4-2-1 포메이션을 선호하며, 마샤리포프(AMC / 에스테갈)와 쇼무로도프(FW / 로마)를 중심으로 단순한 공격 전개를 구사한다. 최근 이란과의 월드컵 예선에서 0-0 무승부를 기록하며 아쉬운 공격력을 드러냈다. 파이줄라예프(RW / CSKA 모스크바) 등의 자원들은 공격적인 파괴력이 부족한 상황이다. 하지만 아슈르마토프(DC / 루빈 카잔), 쿠샤노프(DC / 랑스), 알리쿨로프(DC / 리제스포르)로 구성된 수비 라인은 매우 견고해, 아랍에미리트를 상대로 실점을 최소화할 가능성이 크다.


- 결장 이슈: 없음



아랍에미리트 (FIFA 랭킹 69위 / 최근 5전: 승무승패무)

아랍에미리트는 4-2-3-1 포메이션을 활용하며, 브루노(LW / 알-자지라)와 수할리(RW / 알 아흘리)를 통해 지공을 전개한다. 북한과의 월드컵 예선에서 1-1 무승부를 거두며, 공격 전개에서의 파괴력이 부족하다는 점이 드러났다. 최전방의 카이오(FW / 알-와슬)의 나이가 들면서 위협력이 감소한 상황이다. 수비 라인에서는 아우토네(DC / 알-아인)와 알 하마디(DC / 알-자지라)가 위치 선정에서 아쉬움을 보여주며, 우즈베키스탄의 롱 볼 공격에 대해 안정성을 보장하기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 결장 이슈: 없음



결과 예측

무승부 / 언더(2.5 기준)를 추천한다. 아랍에미리트가 경기를 주도할 가능성이 높지만, 공격 전개는 파괴력이 부족하고 수비 라인이 우즈베키스탄에게 불리한 상황이다. 결국 두 팀 모두 대량 득점을 올리기 어려운 경기가 예상되며, 승점 1점에 그칠 가능성이 크다.



베팅 요약 및 추천

승무패 : 무승부

핸디캡 (-1.0) : 아랍에미리트 승

언더오버(2.5) : 언더


10월 15-16일 월드컵 예선전 14경기


이란 (FIFA 랭킹 19위 / 최근 5전: 승무승승무)

이란은 4-2-3-1 포메이션을 선호하며, 고도스(AMC / 알 이티하드 칼바)를 중심으로 한 지공 전개를 구사한다. 최근 우즈베키스탄과의 월드컵 예선에서 0-0 무승부를 기록하며 공격에서 아쉬운 모습을 보였다. 자한바크쉬(RW / FA)와 아즈문(FW / 알 샤밥)의 폼 저하로 득점력이 떨어진 상황이다. 타레미(FW / 인터 밀란)는 개인 능력이 뛰어나지만, 팀 플레이에서 한계를 보이고 있어 대량 득점은 기대하기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수비는 칼릴자데(DC / 알-아흘리)와 네마티(DC)가 안정적인 호흡을 보여주며, 카타르의 공격을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을 것이다.


- 결장 이슈: 하르다니(DF / ★★★), 카나니(DF / ★★★★)



카타르 (FIFA 랭킹 44위 / 최근 5전: 무승패무승)

카타르는 4-2-3-1 포메이션을 활용하며, 아피프(AMC / 알-사드)를 중심으로 빠른 역습을 노린다. 직전 키르기스스탄과의 월드컵 예선에서 3-1 승리를 거두며 체급 차이를 확실히 드러냈다. 주니오스(LW / 알 두하일)와 무스타파(RW / 알 두하일)의 협력으로 빠른 공격 전개가 가능하다. 멘데스(DC)와 쿠키(DC / 알-사드)의 수비 라인은 견고하지만, 노련미가 커 후반 집중력 저하가 우려된다. 따라서 이란의 공격을 저지하는 데 한계가 있을 수 있다.


- 결장 이슈: 없음



결과 예측

무승부 / 언더(2.5 기준)를 추천한다. 두 팀 모두 치열한 공방전이 예상되지만, 이란의 공격 전개가 아쉬운 반면, 카타르의 수비 라인도 불안정하다. 결국 두 팀은 한 골 차이로 승점을 나누는 결과가 나올 가능성이 높다.



베팅 요약 및 추천

승무패 : 무승부

핸디캡 (-1.0) : 카타르 승

언더오버(2.5) : 언더


10월 15-16일 월드컵 예선전 14경기


요르단 (FIFA 랭킹 68위 / 최근 5전: 승승무승패)

요르단은 3-4-2-1 포메이션을 선호하며, 타하(AMC / 알-웨흐다트)와 알 마르디(AMC)를 중심으로 속공을 노린다. 직전 대한민국과의 월드컵 예선에서 0-2로 패하며 상대에게 압도당하는 모습을 보였다. 알-타마리(RW / 몽펠리에)의 부상으로 공격 전개가 약해져, 올완(FW / 알-샤말)의 고립 가능성이 높다. 수비는 다나브(DC), 야잔(DC / 서울), 나시브(DC / 알-후세인)가 중심이 되어 안정적인 조직력을 보여주며, 대량 실점 가능성은 낮다.


- 결장 이슈: 알-타마리(FW / ★★★★★)



오만 (FIFA 랭킹 78위 / 최근 5전: 승무패패승)

오만은 4-4-2 포메이션을 활용하며, 알 무사이프리(LM)와 알 야마디(RM)를 중심으로 측면 공격을 펼친다. 최근 쿠웨이트와의 월드컵 예선에서 4-0으로 승리하며 압도적인 체급 차이를 보여줬다. 그러나 중앙에서의 창의적인 패스 공급이 부족해 알-가사니(FW / 알 시브)와 알-야헤이(FW)가 요르단의 수비를 뚫기 어려울 수 있다. 알 무살라미(DC)와 알 카미시(DC / 알 시브)의 수비 라인은 견고하며, 요르단의 공격을 잘 막아낼 가능성이 크다.


- 결장 이슈: 없음



결과 예측

무승부 / 언더(2.5 기준)를 추천한다. 두 팀 모두 수비를 강화하며 조심스러운 경기 운영을 펼칠 것으로 보인다. 요르단의 공격 전개는 약해진 반면, 오만의 중앙 창의성이 부족해 지루한 공방전이 예상된다. 결국 두 팀은 승점 1점으로 만족할 가능성이 높다.



베팅 요약 및 추천

승무패 : 무승부

핸디캡 (-1.0) : 오만 승

언더오버(2.5) : 언더


10월 15-16일 월드컵 예선전 14경기


팔레스타인

팔레스타인은 현재 월드챔피언쉽 예선 아시아에서 9 경기를 했습니다. 축구 클럽은 2 승, 4 패, 3 무승부를 기록했으며, 그 중 팔레스타인은 국내에서 1 승을 기록했습니다. 팀은 순위에서 6에 올랐습니다. 골 득점과 실점의 평균은 6와 4이며, 두 팀의 차이는 +2입니다. 양팀이 모두 득점한 홈 경기 수 - 1 또는 25%. 팀 팔레스타인이 홈에서 골을 넣으려면 평균 35.9분이 필요합니다.


쿠웨이트

쿠웨이트이 현재 월드챔피언쉽 예선 아시아에서 9경기를 치렀습니다 축구 클럽이 원정 경기에서 1승을 거두었습니다. 시즌 전체에서 쿠웨이트이 2승, 4패, 3무승부를 거두었습니다. 팀이 5골을 넣고 8실점을 했습니다. 골득실차는 -3입니다. 클럽은 현재 리그 순위표에서 5에 있습니다. 양팀이 원정에서 골을 넣은 경기 수는 1 또는 20%입니다. 쿠웨이트이 골을 넣는 데 걸리는 시간은 약 34.6분입니다.



결과예측

팀끼리 3 경기를 치렀습니다. 마지막 경기는 12.05.18에 치러졌고 2:0의 점수로 끝났습니다. 모든 맞대결에서 팔레스타인이 0의 경기에서 승리했습니다. 그리고 쿠웨이트이 3의 경기에서 승리했습니다. 또한 0 경기가 무승부였습니다. 전적 통계에 따르면, 두 팀의 골 차이는 1-6입니다.


베팅 요약 및 추천

승무패 : 팔레스타인승

핸디캡(-1)무승부

언더오버(2.5)언더


10월 15-16일 월드컵 예선전 14경기


사우디아라비아

사우디 아라비아은 현재 월드챔피언쉽 예선 아시아에서 9 경기를 했습니다. 축구 클럽은 5 승, 2 패, 2 무승부를 기록했으며, 그 중 사우디 아라비아은 국내에서 2 승을 기록했습니다. 팀은 순위에서 3에 올랐습니다. 골 득점과 실점의 평균은 7와 5이며, 두 팀의 차이는 +2입니다. 양팀이 모두 득점한 홈 경기 수 - 2 또는 40%. 팀 사우디 아라비아이 홈에서 골을 넣으려면 평균 37.5분이 필요합니다.



바레인
바레인이 현재 월드챔피언쉽 예선 아시아에서 9경기를 치렀습니다 축구 클럽이 원정 경기에서 3승을 거두었습니다. 시즌 전체에서 바레인이 4승, 2패, 3무승부를 거두었습니다. 팀이 9골을 넣고 1실점을 했습니다. 골득실차는 +8입니다. 클럽은 현재 리그 순위표에서 4에 있습니다. 양팀이 원정에서 골을 넣은 경기 수는 1 또는 25%입니다. 바레인이 골을 넣는 데 걸리는 시간은 약 36분입니다.


결과예측
팀끼리 9 경기를 치렀습니다. 마지막 경기는 09.12.19에 치러졌고 1:0의 점수로 끝났습니다. 모든 맞대결에서 사우디 아라비아이 3의 경기에서 승리했습니다. 그리고 바레인이 3의 경기에서 승리했습니다. 또한 3 경기가 무승부였습니다. 전적 통계에 따르면, 두 팀의 골 차이는 12-8입니다.


베팅 요약 및 추천

승무패 : 사우디 승

핸디캡(-1)무승부

언더오버(2.5)언더


10월 15-16일 월드컵 예선전 14경기

 

 

콜롬비아 (FIFA 랭킹 9위 / 최근 5전: 승패무승패)

콜롬비아는 4-2-3-1 포메이션을 선호하며, 하메스(AMC)와 디아즈(LW)를 중심으로 지공 전개를 펼친다. 직전 볼리비아전에서 상대의 퇴장 이슈에도 불구하고 1-0으로 패하며, 밀집 수비에 고전하는 모습을 보였다. 아리아스(RW)의 경기력이 부진하고, 최전방 코르도바(FW / 크라스노다르)도 투박한 플레이로 대량 득점이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수비라인의 디타(DC)와 루쿠미(DC) 조합은 엉성한 라인 컨트롤과 느린 발로 인해 배후 공간에서의 위협이 예상된다.


- 결장 이슈: 마르티네즈(FW / ★★★)



칠레 (FIFA 랭킹 49위 / 최근 5전: 패무패패패)

칠레는 4-3-3 포메이션을 구사하며, 바르가스(FW)와 다빌라(LW)를 중심으로 속공 전개를 시도한다. 최근 브라질전에서 선제 득점했지만, 후반에 역전을 허용하며 1-2로 패했다. 유기적인 공격 조합은 부족한 상황이며, 마리판(DC)과 쿠세비치(DC)로 구성된 수비라인은 견고함이 떨어져 콜롬비아의 공격을 충분히 저지하기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상대의 공격 상황에 따라 대량 실점은 피할 가능성이 있다.


- 결장 이슈: 산체스(FW / ★★★★)



결과 예측

콜롬비아 승 / 언더(2.5 기준)를 추천한다. 콜롬비아가 자존심 회복을 위해 경기를 주도할 것으로 보인다. 공격 전개가 폭발적이지는 않지만, 수비가 불안한 칠레를 공략하는 데에는 문제가 없을 것이다. 다만 대량 득점은 기대하기 어려운 상황이다.



베팅 요약 및 추천

승무패 : 콜롬비아 승

핸디캡 (-1.0) : 콜롬비아 승

핸디캡 (-2.0) : 무승부

핸디캡 (-3.5) : 칠레 승

언더오버(2.5) : 언더


10월 15-16일 월드컵 예선전 14경기

 

 

파라과이 (FIFA 랭킹 57위 / 최근 5전: 패패무승무)

파라과이는 3-4-3 포메이션을 선호하며, 촘촘한 수비 조직력을 바탕으로 속공 전개를 노린다. 직전 에콰도르전에서 무실점으로 비겼고, 엔시소(LW)와 알미론(RW)가 공격의 핵심 자원이다. 그러나 이들을 제외한 공격 자원은 부족해 아르체(FW)의 솔로 플레이가 아쉬운 상황이다. 수비라인의 발부에나(DC), 고메즈(DC), 알데레테(DC)는 조직적으로 잘 운영되며, 베네수엘라의 공격을 충분히 저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 결장 이슈: 없음



베네수엘라 (FIFA 랭킹 40위 / 최근 5전: 승무패무무)

베네수엘라는 4-3-3 포메이션을 구사하며, 사바리노(LW)와 솔테도(RW)를 중심으로 속공을 펼친다. 최근 아르헨티나와의 경기에서 무승부를 기록하며 밀집 수비로 승점 1점을 확보했다. 그러나 공격은 론돈(FW)의 제공권에 크게 의존하고 있어, 파라과이의 견고한 수비를 공략하기엔 어려움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수비라인의 페라레시(DC)와 오소리오(DC)는 나름의 호흡을 자랑하지만, 공격의 다양성은 부족하다.


- 결장 이슈: 없음



결과 예측

무승부 / 언더(2.5 기준)를 추천한다. 양 팀 모두 단조로운 공격 전개로 지루한 공방전이 예상된다. 파라과이의 수비가 베네수엘라의 공격을 잘 차단할 것으로 보이며, 결국 두 팀 모두 승점 1점에 만족할 가능성이 높다.



베팅 요약 및 추천

승무패 : 무승부

핸디캡 (-1.0) : 베네수엘라 승

언더오버(2.5) : 언더


10월 15-16일 월드컵 예선전 14경기

 

 

우루과이 (FIFA 랭킹 11위 / 최근 5전: 무무무무패)

우루과이는 3-5-2 포메이션을 선호하며, 안정적인 수비와 속공을 주요 전략으로 삼는다. 직전 페루전에서 1-0으로 패배하며 공격적인 모습은 보여주지 못했다. 데 아라스카에타(CM)와 아라우호(LW)가 주로 공격을 이끌지만, 누녜즈(FW)와 올리베라(RW) 간의 호흡이 엉성해 대량 득점은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수비라인의 바렐라(DR), 우가르테(DM), 부에노(DC)는 적절한 밸런스를 유지하며 역습에 대응할 준비가 되어 있다.


- 결장 이슈: 아라우호(DF / ★★★★), 벤탄쿠르(MF / ★★★★)



에콰도르 (FIFA 랭킹 27위 / 최근 5전: 무무패승무)

에콰도르는 3-4-3 포메이션을 활용하며, 수비를 중심으로 한 안정적인 운영을 추구한다. 최근 파라과이전에서 0-0으로 비겼으며, 공격 전개에 아쉬움을 남겼다. 파에즈(LW)와 플라타(RW)가 측면에서의 공격을 시도하지만, 카이세도(DM) 홀로 공격적인 역할을 맡아 어렵게 패스를 연결하고 있다. 수비라인의 인카피에(DC), 파초(DC), 토레스(DC)는 견고한 조합으로 우루과이의 공격을 충분히 저지할 것으로 보인다.


- 결장 이슈: 없음



결과 예측

무승부 / 언더(2.5 기준)를 추천한다. 우루과이는 경기를 주도할 가능성이 크지만, 답답한 공격 전개로 에콰도르의 밀집 수비를 뚫지 못할 것으로 예상된다. 두 팀 모두 골 생산력이 낮아, 또 다시 무득점으로 경기가 종료될 확률이 높다.



베팅 요약 및 추천

승무패 : 무승부

핸디캡 (-1.0) : 에콰도르 승

언더오버(2.5) : 언더


10월 15-16일 월드컵 예선전 14경기

 

 

아르헨티나 (FIFA 랭킹 1위 / 최근 5전: 승승승패무)

아르헨티나는 4-3-1-2 포메이션을 선호하며, 메시(FW)와 알바레즈(FW)를 중심으로 지공 전개를 시도한다. 직전 베네수엘라전에서 1-1 무승부를 거두며 상대의 밀집 수비와 역습에 고전했다. 공수의 연결고리인 로 셀소(AMC)와 알마다(AMC)의 컨디션이 아쉬운 가운데, 볼리비아의 밀집 수비를 상대로 대량 득점은 어려워 보인다. 수비라인은 마르티네즈(DC)와 오타멘디(DC)가 호흡을 맞추며 안정적인 후방 밸런스를 구축할 것이다.


- 결장 이슈: 아쿠냐(DF / ★★★), 카르보니(MF / ★★), 맥 알리스터(MF / ★★★★), 디발라(FW / ★★★★), 곤잘레즈(FW / ★★★)



볼리비아 (FIFA 랭킹 83위 / 최근 5전: 패패승승승)

볼리비아는 4-3-3 포메이션을 활용하며, 추라(LW)와 테르세로스(RW)를 통해 속공 전개를 펼친다. 최근 콜롬비아전에서 1-0 승리를 거두며 안정적인 수비 조직력을 보여줬다. 하지만 아르헨티나의 압박에 고전할 가능성이 높고, 최전방 알가라나즈(FW)의 고립 우려가 있다. 수아레즈(DC)와 하퀸(DC)의 수비라인은 오랜 기간 합을 맞춰 왔으며, 쿠에야르(MF)의 결장이 아쉬운 상황이다.


- 결장 이슈: 쿠에야르(MF / ★★★)



결과 예측

아르헨티나 승 / 언더(3.5 기준)를 추천한다. 아르헨티나가 경기를 주도할 것으로 보이지만, 공격 라인이 정상적이지 않아 대량 득점은 어려울 것으로 예상된다. 볼리비아의 밀집 수비를 뚫지 못하고 승점 3점을 확보할 가능성이 높다.



베팅 요약 및 추천

승무패 : 아르헨티나 승

핸디캡 (-2.0) : 무승부

핸디캡 (-3.0) : 볼리비아 승

핸디캡 (-4.5) : 볼리비아 승

언더오버(3.5) : 언더


10월 15-16일 월드컵 예선전 14경기

 

 

브라질 (FIFA 랭킹 5위 / 최근 5전: 무무승패승)

브라질은 4-2-3-1 포메이션을 선호하며, 하피냐(RW), 사비우(AMC), 제수스(LW)를 중심으로 지공 전개를 한다. 직전 칠레전에서 2-1 역전승을 거두며 후반 막판 극적인 득점을 성공했다. 유기적인 스위칭 플레이와 호드리구(FW) 및 파케타(AMC)의 측면 움직임이 조화를 이루며 충분한 득점 가능성을 보여준다. 수비라인은 에데르송(GK)과 가브리엘(DC) 등으로 안정적인 모습을 유지하고 있으며, 브라질의 변형 백3 덕분에 상대의 역습에 강할 것으로 보인다.


- 결장 이슈: 알리송(GK / ★★★★), 밀리탕(DF / ★★★★), 비니시우스(FW / ★★★★★), 마르티넬리(FW / ★★★)



페루 (FIFA 랭킹 43위 / 최근 5전: 패패무패승)

페루는 3-5-2 포메이션을 활용하며, 플로레스(FW)와 바렐라(FW)의 침투를 노린 롱 볼 전개를 선호한다. 최근 우루과이전에서 1-0 승리를 거두며 극적인 역전승을 이뤘지만, 브라질을 상대로는 이런 단순한 공격 전개로는 고전할 가능성이 높다. 라파둘라(FW)의 결장이 뼈아프고, 수비라인은 아브람(DC)과 아라우호(DC)로 견고함을 유지하고 있으나, 공격력의 부족이 문제다.


- 결장 이슈: 라파둘라(FW / ★★★★)



결과 예측

브라질 승 / 언더(2.5 기준)를 추천한다. 브라질이 경기를 주도할 가능성이 크지만, 페루의 조직적인 수비가 만만치 않아 대량 득점은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결국, 브라질이 승점 3점을 확보할 가능성이 높다.



베팅 요약 및 추천

승무패 : 브라질 승

핸디캡 (-1.0) : 브라질 승

핸디캡 (-2.0) : 무승부

핸디캡 (-3.5) : 페루 승

언더오버(2.5) : 언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38 / 1 페이지
번호
제목
전체 메뉴